Gangneung Ice Arena instagram photo

Jeong Eun 내가 나중에 나이 들어서 크루즈 여행보다 더 하고

Jeong Eun

Gangneung Ice Arena

  • 17.11.2018 13:57
  • 0

내가 나중에 나이 들어서 크루즈 여행보다 더 하고 싶은 것. 4년마다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경기를 보러 가는 것. 내가 피겨 왕팬은 아니지만 찾아갔던 올림픽 현장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앞으로도 그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2017년에 정신없이 일하고 감사하게 운도 따라준 덕분에 2018은 다녀왔고. ❤️ 2022년은 한창 저축하고 일하느라 못갈 것같고. 운좋으면 2026년부터?? 아니면 2030년에 갈 수 있겠다. 쉰살 넘어서 가겠네. 돈 아끼고 모아서 저축하고. 여유가 생긴다면 4년마다 다녀올 생각이다. A석이면 좋겠다만.. 아니어도 감사히 다녀올 생각이다. 비행기값 비싸니깐 ㅎㅎ 언제가 되었건 대한민국 선수는 올림픽에 나갈 것같으니 태극기도 챙겨가야지 ㅎㅎ 올림픽 한 10번은 볼 수 있으려나?? 행복한 상상. #행복한상상 #장래희망 #로드맵 #올림픽 #olympics #figureskating #iwish

Angelina Ebauyer Kaz curling federation  women’s team 🇰🇿

Angelina Ebauyer

Gangneung Ice Arena

  • 09.11.2018 14:37
  • 0

Kaz curling federation women’s team 🇰🇿

tak48 フィギュアスケートの季節がやってきました⛸テレ

tak48

Gangneung Ice Arena

  • 04.11.2018 18:08
  • 2

フィギュアスケートの季節がやってきました⛸テレビで見ていると2月に行われた平昌オリンピックの感動がよみがえります😄 名古屋で行われた西日本選手権では高橋大輔選手が優勝したそうです🥇4年振りに復帰して優勝するなんて😵すごいなぁって思いました👏 フィギュアスケートの大会をまた観に行きたいな💛 #フィギュアスケート #観に行きたい #平昌オリンピック #ザギトワ #坂本花織 #高橋大輔 #復帰 #名古屋 #西日本選手権 #優勝 #すごい #スケート好き #⛸ #figureskating #figure #skate

배키 1년이 다 되도록 열어보지 않은 올림픽 포스터 ㅋㅋ

배키

Gangneung Ice Arena

  • 03.11.2018 04:20
  • 4

1년이 다 되도록 열어보지 않은 올림픽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

SungHye Yeong 부모님과2박3일😀#나훈아콘서트#강릉#효도#앗싸#손

SungHye Yeong

강릉 아이스 아레나

  • 28.10.2018 16:18
  • 0

부모님과2박3일😀 #나훈아콘서트#강릉#효도#앗싸 #손주사랑#외할매#외할배#청춘을돌려다오 #할배소원성취#급방문에#얼떨결에 #김치주러왔다가#왠횡제#드림컴트루 #친정부모님과#울진아쿠아리움#엑스포공원

슭♥ ㅤㅤ ㅤ#나훈아콘서트ㅤㅤ ㅤ에너지의 집약체, 살

슭♥

Gangneung Ice Arena

  • 27.10.2018 12:07
  • 3

ㅤㅤ ㅤ #나훈아콘서트 ㅤㅤ ㅤ 에너지의 집약체, 살아 움직이는 열정 덩어리, 밀당의 귀재, 통통 튀는 패셔니스타! 그 이름은, 나훈아! ㅤㅤ ㅤ 푸른 하늘 은하수~하면서 등장할 때, 내가 마치 은하수 한가운데 앉아있는듯 이 공간은 어빠와 나만의 무대인가했고.. 잊으라 했는데~ 잊어달라 했는데~하면서 클로즈업! 뙇! ‘여러분의 나훈아입니다’ 자막 나오니 꼭 내가 나사모 멤버인양, 11년 기다렸던 것처럼 물개박수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ㅤㅤ ㅤ 나훈아기호랑이, 진짜 사람 들었다놨다 밀당 짱! 체력 짱! 성량 짱! ㅤㅤ ㅤ 돈 열심히 벌어서 또 올거야! 진짜 돈 하나도 안아깝고.. 제발 훈아오빠 건강하셔서 내년에 또 공연해주세요🙏🏻 제가 열심히 벌어서 바칠테니, 레이저 파바박- 폭죽 팍팍- 비누방울 퐁퐁퐁- 백그라운드 영상 착착착- 의상체인지도 뙇뙇뙇- 어빠 하고픈 거 다하세요! ㅤㅤ ㅤ 앞으로 홍콩 심포니오브나이츠는 안볼란다~ 훈아오빠 공연 레이져쇼가 백만배 화려하고 더 웅장하고요! 그러니깐 제발 또 공연해주세요🙏🏻 ㅤㅤ ㅤ 울엄마 소녀처럼 두 손 모으고 공연보고, 박수치고 소리지르시고, 비누방울에 손 갖다대시고 그러는 거 보니 효녀코스프레 성공한 거 같아서 행복하고요~ ㅤㅤ ㅤ 훈아오빠가 ‘청춘을 돌려다오’ 불러주면서 오늘 나 스물세살로 돌려줬음! 그러니깐 난 오늘부터 스물세살이당 ^_ㅠ ㅤㅤ ㅤ 공연 다 보고 집에 가면서 제가 바라는 게 있다면, 훈아어빠 제발 건강하시고, 제발 또 공연해주세요! 또! 또!! 또!!! 또요!!!!

슭♥ ㅤㅤ ㅤ공연시간 두시간전 도착 -예를 갖춰서 드레

슭♥

Gangneung Ice Arena

  • 27.10.2018 07:45
  • 2

ㅤㅤ ㅤ 공연시간 두시간전 도착 - 예를 갖춰서 드레스업까지한, 열정적인 모녀♥ ㅤㅤ ㅤ #나훈아콘서트 ㅤㅤ ㅤ

fullofjoy_hs 쇼트트랙 금메달 따는 것도 보고 #이니쑤기 도 맞은

fullofjoy_hs

Gangneung Ice Arena

  • 19.10.2018 22:23
  • 0

쇼트트랙 금메달 따는 것도 보고 #이니쑤기 도 맞은편에서 봤다ㅜㅜ 이번생 할일 다 했다ㅜㅜ

Akihiro Kubota 平昌オリンピック会場跡地( T_T)\(^-^ )そして松茸達

Akihiro Kubota

Gangneung Ice Arena

  • 09.10.2018 04:32
  • 0

平昌オリンピック会場跡地( T_T)\(^-^ ) そして松茸達

성윤 지구 반대편에서 그만 까불고 얼른 돌아오거라 #보

성윤

Gangneung Ice Arena

  • 04.10.2018 15:03
  • 10

지구 반대편에서 그만 까불고 얼른 돌아오거라 #보고시퍼 #외로워 #허전해 #빨리와 #오지선 #우유니래ㅠ #여기는평창이었지 #comback #tome #forme

doyeoni__film 찌무룩하다 : 마음이 시무룩하여 유쾌하지 아니하다,

doyeoni__film

Gangneung Ice Arena

  • 02.10.2018 18:04
  • 6

찌무룩하다 : 마음이 시무룩하여 유쾌하지 아니하다, #doyeoni_film

swc7853 {descr}

swc7853

Gangneung Ice Arena

  • 24.09.2018 13:49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