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부즈 instagram photo

Moon Su  Yun 대장부21도와 대동강페일에일의 궁합이란!!! ㅋㅋ같

Moon Su Yun

빅부즈

  • 26.05.2018 13:11
  • 2

대장부21도와 대동강페일에일의 궁합이란!!! ㅋㅋ같은 대씨 성을 가졌구나 ㅋㅋㅋㅋㅋ오늘도 화이팅 시작해봅시다!!!♥♥♥♥♥♥ #궁합 #대장부 #대동강 #페일에일 #좋아요 #ㅋㅋㅋ #빠른취기 #분위기 #좋음 #작업주 #불토 #스타트 #빅부즈 #화이팅 #단골 #술스타그램 #송도해수욕장술집 #부산송도 #맛스타그램 #송도해수욕장맛집 #생맥주전문 #수제맥주 #요리사 #맥주장인 #빅부즈펍 #빅부즈2호점 #열정 #토요일 #파이팅 #맛집

Moon Su  Yun 상욱아 넘 수고 많았어!!!! 덕분에 한시름놓았네ㅋㅋ

Moon Su Yun

빅부즈

  • 24.05.2018 14:57
  • 1

상욱아 넘 수고 많았어!!!! 덕분에 한시름놓았네ㅋㅋ 초보자치곤 잘 칠했다!!!! 부업해도되것다ㅋㅋ #2호점준비 #테이블 #니스칠 #우린 #아마추어 #하지만 #결과는 #프로 #수고했어 #댕큐 #금일 #타일 #작업 #난 #너 #뭐하니 #ㅋㅋㅋㅋ #셀프인테리어 #막노동 #재미를찾아서 #체력싸움 #긍정 #화이팅 #맛집탐방 #술스타그램 #부산송도술집 #부산송도맛집 #요리사 #생맥주장인 #빅부즈

Moon Su  Yun 매니져님은 요리 연구중!!! 나날히 발전하는 매니져

Moon Su Yun

빅부즈

  • 23.05.2018 13:56
  • 3

매니져님은 요리 연구중!!! 나날히 발전하는 매니져님 무한감사!!! 그래서 제가 믿고 2호점에 가요^^~~ #빅부즈 #매니져 #요리 #연구 #요리사 #점장님 #대장 #난 #빅부즈2호점 #모두 #대빵 #ㅋㅋㅋ #오늘도 #시작 #빅부즈펍 #열정 #대박 #화이팅 #상욱 #고마워 #이따 #밥묵자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부산송도해수욕장맛집 #부산송도 #맛집 #술집 #브런치 #생맥주

Moon Su  Yun 빅부즈 인기메뉴 새우&바게트 뉴져지입니다. 오렌지

Moon Su Yun

빅부즈

  • 18.05.2018 13:15
  • 4

빅부즈 인기메뉴 새우&바게트 뉴져지입니다. 오렌지와 우유의 만남으로 새콤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소스로 바게트와 새우의 환상적인 조합을 느껴보세요^^♥♥~~~~ 한잔하기 좋은 날씨입니다!!ㅋㅋ👍👍😍😍 좋은 사람들과 좋은 맥주 👍👍👍👍 #to #bigbooze #알콜스타그램 #좋은사람들과 #좋은맥주 #마셔요 #빅부즈 #단체 #회식 #동아리 #파티 #맥주스타그램 #맥덕 #맥주사랑 #술사랑 #소주 #새우 #부산 #송도 #술집 #부산송도 #부산맥주 #사진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화이팅 #술스타그램 #party #beer #shrimp

Moon Su  Yun 어제이어서 오늘도 본점으로 출근합니다. 곧 단체25+

Moon Su Yun

빅부즈

  • 17.05.2018 13:59
  • 2

어제이어서 오늘도 본점으로 출근합니다. 곧 단체25+ 30명= 순간55명 전후로 동시 예약팀 입성ㅋㅋ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기면서 화이팅 시작합니다♥♥♥ #빅부즈단골 #사랑 #반갑습니다 #빅부즈펍 #시작 #화이팅 #서비스 #팍팍 #감사합니다 #부산맥주맛집 #고신대학교 #부산대학교 #동아대 #의대 #송도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술집 #부산송도맛집 #남포동 #서면 #다이닝펍 #맛집 #술집 #새벽술집 #야식 #술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동아리 #축제 #빅부즈 #songdobeach

Moon Su  Yun 정신없는 하루하루이네요!! ㅠ 몸과 마음은 따로놀고

Moon Su Yun

빅부즈

  • 16.05.2018 23:52
  • 0

정신없는 하루하루이네요!! ㅠ 몸과 마음은 따로놀고 ㅠ 그리고 빅부즈 본점 금일(17일) 저녁8시부터 9시:30까지는 좌석 전체 예약이므로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오늘도화이팅 #내일도 #매일매일 #감사 #빅부즈단골은사랑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꾸리꾸리 #안전운전 #좋은일만가득하길 #화이팅 #부산송도 #빅부즈펍 #생맥주전문점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데일리샷 #풍선 #헬륨풍선 #셀프 #성인장난감 #동심 #아들스타그램 #철은무거워 #인생스타그램 #송도해수욕장 #bigbooze #dailyshot

 오늘도 화이팅!!😄#빅부즈 #빅부즈펍 #탭하우스 #부

빅부즈

  • 15.05.2018 14:39
  • 1

오늘도 화이팅!!😄 #빅부즈 #빅부즈펍 #탭하우스 #부산송도 #생맥주 #18종류 #수제맥주 #퓨전요리 #음악 #신청곡 #받아요 #술스타그램 #맥주 #bigbooze #pub #beer #music #busan #songdo #taphouse #taproom #draftbeer #craftbeer

Moon Su  Yun 2018년 6월에 빅부즈2호점 오픈 합니다~~^^천천히 그리

Moon Su Yun

빅부즈

  • 13.05.2018 23:58
  • 3

2018년 6월에 빅부즈2호점 오픈 합니다~~^^ 천천히 그리고, 최대한 앞 당겨볼게요👍👍👍그전에는 빅부즈 본점에서 만나요♥♥ #2018년 #6월 #오픈 #오늘도화이팅 #오늘도수고했어 #월요병극복 #시작 #인생공부 #송도해수욕장 #맛집 #부산송도 #오늘도수고했어토닥토닥 #빅부즈펍 #맛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월요일 #오픈준비 #장보기 #부평동 #자갈치 #시장 #부산 #생맥주 #bigbooze #songdobeach #beer #food #f4follow

Moon Su  Yun 자갈치 하늘과 영도 뭉게뭉게 적운!! 저 뒤편에 ufo가

Moon Su Yun

빅부즈

  • 13.05.2018 13:14
  • 1

자갈치 하늘과 영도 뭉게뭉게 적운!! 저 뒤편에 ufo가 숨어있을것같다 ㅎㅎ #부산 #ufo #cloud #자갈치 #맥주마시기좋은날 #송도 #일요일 #오픈 #2호점준비 #청소 #요리는언제쯤 #ㅋㅋㅋ #화이팅하자 #오늘도 #부산송도술집 #부산송도맛집 #맛스타그램 #술스타그램 #관리잘한맥주가이맛이다 #저렴한다이닝펍 #다이닝펍 #생맥주스타그램 #생맥주전문점 #송도해수욕장맛집 #송도먹자골목 #송도입구 #빅부즈 #빅부즈펍 #bigbooze #songdobeach

Moon Su  Yun 빅부즈 2호점 음향 시스템 장착완료 !! 셀프 인테리어

Moon Su Yun

빅부즈

  • 12.05.2018 13:03
  • 2

빅부즈 2호점 음향 시스템 장착완료 !! 셀프 인테리어로 이젠 전문가 ㅋㅋㅋ 조금씩 본점과 닮은꼴로 변신중!! 아담한 플레이스가 2호점 장점이자 단점 보시면 반할거예요^^👍👍👍 #본점 #빅부즈 #오픈 #시작 #불토 #2호점준비 #구경하러오세요 #송도골목길 #100년골목길 #먹거리타운 #부산송도 #이국적인 #느낌 #음식이맛있는집 #생맥주전문점 #맥주장인 #we #can #do #it #bigbooze #start #daily #lifestyle #foodstagram #interior #songdobeach #korea #craftbeer #부산맛집

Moon Su  Yun 2호점에 들어갈 생맥주 뭉치입니다^^ 맛있는 생맥주

Moon Su Yun

빅부즈

  • 12.05.2018 01:17
  • 4

2호점에 들어갈 생맥주 뭉치입니다^^ 맛있는 생맥주 제공하겠습니다~~♥♥ 맥주숙성고는 직접제작에 들어갑니다!! 저는 생맥주기술자 및 장인이니깐요ㅎㅎ #생맥주장인 #빅부즈 #2호점 #케그저온고 #제작돌입 #맛있는생맥주 #최적의생맥주 #생맥주전문점 #빅부즈펍 #부산송도 #100년골목길 #먹거리타운 #송도 #맛스타그램 #기술자 #불금 #지금도작업중 #ㅋㅋㅋ #이게 #도전 #열정 #장인 #안자도되 #주문 #ㅎㅎㅎ #bigbooze #songdobeach #부산송도해수욕장 #송도부산술집 #윤문수

Moon Su  Yun 경쾌한 음악으로  즐겁게 시작합니다👍👍👍👍👍

Moon Su Yun

빅부즈

  • 11.05.2018 12:44
  • 2

경쾌한 음악으로 즐겁게 시작합니다👍👍👍👍👍 그리고 신청곡 받아요~~♬♬♪♪😄😄 즐 주^^♥ 불금♥♥ #불금 #즐주 #빅부즈 #음악 #신나요 #시작 #오픈 #즐거움 #맛스타그램 #송도해수욕장맥주 #송도해수욕장맛집 #술스타그램 #2호점준비 #진행중 #심호흡 #송도해수욕장 #생맥주 #수제맥주 #빅부즈단골은사랑 #좋은맥주는좋은대화로끝난다 #액자 #bigbooze #craftbeer #draught #open #beer #interior #songdobeach #music

송도가야밀면 송도에도 분위기 좋은 곳이 넘나 많은 것!! 한잔하기

송도가야밀면

빅부즈

  • 10.05.2018 17:08
  • 1

송도에도 분위기 좋은 곳이 넘나 많은 것!! 한잔하기에 이곳은 추천추천추천각!! #빅부즈 #송도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맛집 #송도가야밀면 #부산송도맛집 #송도맛집 #밀면맛집 #송도케이블카맛집 #춘스타그램 #pom #포메라니안 #박춘배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맞팔 #선팔 #팔로우 #부산 #해운대 #가야밀면 #밀면 #맛집

Moon Su  Yun 물은 잠시 접어두시고 맥주 한잔 시원하게 ㅎㅎㅎ 빅

Moon Su Yun

빅부즈

  • 10.05.2018 14:23
  • 4

물은 잠시 접어두시고 맥주 한잔 시원하게 ㅎㅎㅎ 빅부즈 본점에서 관리 잘한 맥주 한잔하세요^^ ♥♥♥ 오늘도 빅부즈 2호점에서 홀로 신나게 작업들어갑니다!! #빅부즈본점 #빅부즈2호점 #생맥주장인 #관리잘한맥주가이맛이다 #탭하우스빅부즈 #펍 #비어하우스 #음식 #음악 #맥주 #사람냄새 #액자 #인테리어 #친구 #생맥주 #부산맛집 #부산송도술집 #부산송도맛집 #맛스타그램 #송도해수욕장 #먹거리타운 #100년골목길 #송도맛집 #부산송도 #핫플레이스 #요리스타그램 #술스타그램 #bigbooze #songdobeach #craftbeer

Moon Su  Yun 빅부즈 공부공부공부 긴휴무도 끝났구나!!!! 수고들

Moon Su Yun

빅부즈

  • 07.05.2018 14:42
  • 0

빅부즈 공부공부공부 긴휴무도 끝났구나!!!! 수고들 많았어요^^ #빅부즈 #공부공부 #요리스타그램 #치킨 #훈제 #치즈 #철판 #매콤 #달콤 #치킨스타그램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부산맛집 #송도해수욕장맥주 #부산송도 #송도해수욕장 #빅부즈 #2호점 #준비 #업무폭탄 #즐기자 #맥주전문점 #생맥주맛집 #chicken #food #bigbooze #songdobeach #busan #pub #chef

Moon Su  Yun 새우&바게트!! 핑크색이 이쁜 로제소스 입니다. 로제

Moon Su Yun

빅부즈

  • 05.05.2018 14:27
  • 2

새우&바게트!! 핑크색이 이쁜 로제소스 입니다. 로제소스는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합입니다. 오늘은 할라피뇨를 함께 제공해보았습니다^^ 빅부즈 오늘도 화이팅 달립니다♥ #새우요리 #빅부즈 #새우와바게트 #로제 #소스 #토마토소스 #까르보나라 #할라피뇨 #요리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존맛탱 #존맛 #맞팔 #선팔 #맞팔환영 #부산 #송도 #부산송도술집 #부산송도맛집 #어린이날 #시작 #화이팅 #술집 #펍 #술스타그램 #부산맥주 #생맥주 #shrimp #foodstagram #f4follow

Moon Su  Yun 너는 사랑이야♥♥빅부즈 하이네켄은 더욱 특별한

Moon Su Yun

빅부즈

  • 05.05.2018 09:21
  • 1

너는 사랑이야♥♥빅부즈 하이네켄은 더욱 특별한 맛을 내고있습니다!! 비교하셔도 됩니다^^ 상쾌하고 풍부한 아로마향과 끝맛이 굿입니다🎉🎉🎊 #빅부즈 #하이네켄 #생맥주 #굿퀄리티 #18종류생맥주 #어린이날시작 #관리잘한맥주가이맛이다 #부산 #온탭 #요리스타그램 #셰프 #술스타그램 #술집 #인테리어 #탭하우스 #요리 #맥주맛집 #부산맥주 #송도부산 #부산송도 #불토 #송도해수욕장맛집 #새벽술집 #beer #heineken #draftbeer #craftbeer #beerhouse #food #맛스타그램

Moon Su  Yun 빅부즈 단골은 사랑 입니다♥♥♥♥♥♥♥♥#오늘

Moon Su Yun

빅부즈

  • 04.05.2018 16:14
  • 0

빅부즈 단골은 사랑 입니다♥♥♥♥♥♥♥♥ #오늘도감사 #힘내자💪 #시작합니다 #감사 #많이오세요 #서비스짱 #드림 #불금 #맥주스타그램 #생맥주맛집 #부산맛집 #부산송도해수욕장맛집 #부산송도술집 #맛스타그램 #술집 #단체 #예약 #부산맥주 #빅부즈펍 #빅부즈영상 #빅부즈단골 #빅부즈사랑 #인생스타그램 #인생술집 #사람스타그램 #사람냄새 #펍 #video #bigbooze #pub